춘천 안개는 유명하다/방우달(처세시인)
춘천은 안개 도시다.
연애하기 좋은 도시란다.
소양호 의암호 춘천호 세 개 큰 호수와
넓은 북한강 소양강이 흐르기 때문이다.
평소 우리 아파트에서는 금병산과
경춘선 고속도로 춘천휴게소가 보인다.
원창고개로 자동차 오르내림이 잘 보인다.
오늘은 안개로 아무것도 뵈지 않는다.
옆 동네 아파트만 앞을 가린다.
(2025.10.07.화.10:30.추석다음날)
'희희낙락喜喜樂樂 3'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무슨 말로 과연 위로가 될까? (1) | 2025.10.27 |
|---|---|
| 가을 어느 주말의 셀프 행복 (1) | 2025.10.20 |
| 96세 노점상 할머니 건강비결 (1) | 2025.10.06 |
| 50년 전 첫 작품 다시 발견 (1) | 2025.10.06 |
| 사인전(事因展) 《또는 4인전?(4人展)》 (0) | 2025.10.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