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희낙락喜喜樂樂 3

지하상가 쉬는 날

野塔 방우달 시인 2025. 9. 10. 00:34
지하상가 쉬는 날/방우달(처세시인)
 
춘천 중앙로 지하상가는
매월 2, 4주 화요일 쉬는 날이다.
쉬는 날엔 무인판매점, 여권사진관,
일부 타로 점집을 제외하고는 거의 문을 닫는다.
 
쉬는 날은 한산해서 걷기에 아주 좋다.
평소보다 조금 어둡기는 해도 괜찮다.
영업날은 영업날 대로
휴무날은 휴무날 대로 산책하기 좋다.
 
지하상가 산책은 무더운 여름날
혹한의 겨울날 산책에 안성맞춤이다.
안전에도 환경도 최고 수준이다.
특히 중앙로 만남의 광장은 먹거리 카페 무인슈퍼 등
편의 시설과 휴식 공간이 좋다.
 
남녀노소가 함께 어울려 휴식을 즐기고
복장도 단정하고 시민의식도 높은 수준이다.
그리고 같은 시간대 단골이 많은 것 같다.
나도 노인일자리 가기 전에 1~2 시간 산책한다.
 
 

#지하상가쉬는날 - 둘러보기

Facebook에서 #지하상가쉬는날 둘러보기

www.facebook.com

 

 
 
 
 
 
 
 

'희희낙락喜喜樂樂 3'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야무진 희망 걸다  (3) 2025.09.14
일상에 대한 감사  (1) 2025.09.10
점포 정리합니다  (1) 2025.09.09
특강을 원하십니까?  (1) 2025.09.07
보람과 기쁨  (1) 2025.09.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