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포 정리합니다/방우달(처세시인)
춘천 중앙로 지하상가엔
"점포 정리합니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라고
요즘 곳곳에 붙어 있다.
민생회복 소비쿠폰도 경제를 살리지 못한다.
경제 양극화가 사람을 죽이고 살린다.
잘 되는 곳, 업종은 잘되고 죽쑤는 곳, 업종은 죽는다.
중도가 없다.
중간 지점이 사라졌다.
빈부 격차가 심하다.
아파트 값도 그렇다.
짧은 인생도 그렇다.
이제 어쩔 것인가?
AI와 4차 산업은 눈 앞에 왔다.
개인이 벌어먹기는 힘들어진다.
나라가 백성을 먹여 살려야 한다.
공산주의 사회주의는 싫다.
수정 자본주의가 절실하다!
#점포정리합니다 - 둘러보기
Facebook에서 #점포정리합니다 둘러보기
www.facebook.com
'희희낙락喜喜樂樂 3'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일상에 대한 감사 (1) | 2025.09.10 |
|---|---|
| 지하상가 쉬는 날 (1) | 2025.09.10 |
| 특강을 원하십니까? (1) | 2025.09.07 |
| 보람과 기쁨 (1) | 2025.09.07 |
| 영원한 사랑 (1) | 2025.09.07 |